AI 챗봇의 다음 단계: API에 관한 모든 것

ChatGPT를 통해 번역해 본 'AI Chatbot의 다음 단계: API에 관한 모든것'입니다. 불필요하다 판단된 부분은 삭제&수정을 했습니다. 원문을 이해하는데 도움은 되나 아직 제가 원하는 수준의 매끄러운 번역은 안되는 거 같습니다. 한글로 번역하는 거라서 그럴수도 있구요~^^ ... ChatGPT와 Bing의 챗봇은 결코 최종 제품이 아닌 다른 회사들이 자신들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도구를 판매하기 위해 만들어진 데모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성공했습니다. 이 AI 챗봇의 파동이 대중에게 도달하기 전에, 그들 뒤에 있는 회사들은 이미 개발자들을 위해 API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ChatGPT가 1월에 확산되자마자, OpenAI의 Greg Brockman은 곧 API가 출시될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그 같은 주에 Microsoft는 OpenAI 모델을 Azure를 통해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Google이 BARD 챗봇을 발표한 날에는 Sundar Pichai CEO가 기술의 일부를 3월까지 사용 가능하게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약간 늦었지만, Amazon은 Hugging Face와 파트너십을 맺어 생성 언어 도구를 AWS를 통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습니다. "NVIDIA의 CEO Jensen Huang는 수요일 회사의 실적 발표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모든 사람은 ChatGPT와 비슷한 것을 그들의 응용 프로그램이나 서비스에 통합하거나 통합하기 위해 경보를 받았거나 경고를 받거나 활발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NVIDIA는 기술을 구동하는 칩을 제공하기 때문에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그들의 주가는 목요일에 14% 오르기도 했습니다. 생성적 AI의 광범위하고 유용한 응용분야를 찾는 것은 도전적일 것이지만, 몇 가지 분명한 초기 응용분야가 두드러집니다. 예를 들어 고객 서비스 부서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챗봇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회사는 지능적인 캐릭터를 구축하고 NPC를 과거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케터는 생성적 언어 모델을 사용하여 고객과 더 깊은 유대 관계를 형성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OpenAI는 화요일에 Bain과 파트너십을 맺어 클라이언트가 OpenAI의 API를 기반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OpenAI의 최고 고객 책임자인 잭 카스(Zack Kass)는 발표 비디오에서 OpenAI가 기술에 대한 관심에 따라 따라잡지 못할 정도로 기업 수요가 몰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기업 수요에 물들어 버렸고, 이를 오랫동안 기다렸었는데, 이제는 필드에 어떻게 나갈 지 결정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비디오에서 코카콜라 임원들은 마케팅 노력에서 이 기술을 사용하여 "창의적인 콘텐츠를 빠르게 전달하려"고 계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코카콜라 CEO 제임스 퀸시(James Quincey)는 더 나아가 이 기술이 지식 노동을 바꿀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코카콜라는 적합한 출시 파트너입니다. 최근에는 투자자 Chamath Palihapitiya가 발표에서 코카콜라가 냉장고라는 다른 발명 덕분에 성공한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코카콜라가 냉장고를 발명한 사람들보다 더 많은 돈을 벌었다고 말했으며, 이것이 여기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AI/LLMs가 냉장고라면," 그는 물었습니다. "다음 코카콜라는 누구일까요?" 성공적인 AI 응용 프로그램을 가능하게 하는 회사들은, Palihapitiya의 비유에서 냉장고와 같이 여전히 매우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술의 기초를 개발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의 플랫폼에서 다음 큰 것을 출시하고, 아마도 그 중 일부를 가져가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OpenAI는 의료, 기후, 교육 등에서 AI 회사와 함께 일하는 1억 달러의 스타트업 기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OpenAI가 투자한 일부 회사를 보세요," Parr는 말합니다. "그들은 실제 사용 사례가 있습니다." 그 소란 가운데서 중요한 것은 API입니다. 그들이 왜 Microsoft가 검색 엔진 Bing에 검증되지 않은 챗봇을 출시하려 했는지, 그것이 조금 미친 짓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출시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왜 회사가 그것의 결함이 공개적으로 드러날 때도 상관하지 않았는지입니다. 이것은 Bing이나 ChatGPT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그들이 미리 볼 수 있는 잠재적인 미래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데모가 성공했으므로, 그 미래를 가능하게 하는 경쟁이 진행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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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2월 26일 오후 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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