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olve(리볼브) 들어보셨나요? 패션 직구 시장이 커지면서 Farfetch, Shopbob, Matches fashion 과 같은 서비스들은 들어보신 분들이 꽤 있으실 텐데요,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지만 매우 건실하게 성장 중인(6월 나스닥에 상장!) 이 회사를 주목해봅시다. 미국의 패션 E-Commerce 브랜드인 Revolve는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연계한 자체 브랜드를 바탕으로 밀레니얼, GenZ세대에게 크게 호응을 얻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기성 백화점에서 만날 수 없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꾸준히 소싱하고 아미 송과 같은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한 패션/뷰티 자체브랜드를 지속 출시한 덕에, 치열한 패션 E-Commerce 시장에서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상품’을 바탕으로 독보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어요. 2018년 약 6천억 원 매출, 얼마 전 발표된 올해 2분기 실적은 작년 동기 대비 매출, EBITDA 모두 20% 이상 증가하며 지속 성장을 만들어내고 있는 Revolve 의 이야기가 더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

How 2 Guys With No Fashion Experience Built a Billion-Dollar Clothing Company for Millennial Women

In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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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8월 10일 오후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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