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서비스 가이드를 만드는 3가지 요소] | 사용자에게 친절한 가이드를 제공해야 하는 이유는? 서비스 경험 향상과 서비스 환경 개선이라고 이 글에서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을 고려해야 하는지, 그리고 사용자 친화적인 가이드를 제공한 서비스의 구체적인 사례는 무엇이 있는지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는데요. 어찌보면 웹/앱 서비스의 기본이라고도 할 수 있는 부분인데, 구체적인 디테일에 대해서는 놓치기 쉬운 부분 중의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유저 접점이 중요한 서비스를 담당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읽어볼만한 글인 것 같네요.
좋아요 3 • 저장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