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 지도, 파파고, 오디오클립
이장근
네이버쇼핑 경력직 대거 채용!
제가 일하고 있는 네이버쇼핑 BI팀에서 데이터분석가, 데이터 아키텍처를 뽑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recruit.navercorp.com/rcrt/view.do?annoId=30002774&lang=ko
김도영
브랜드 슬로건, 어떻게 정해야 할까?
? 최근 ⟪요즘IT⟫에 기고한 '브랜드 슬로건' 관련 아티클을 공유드려 봅니다 ? 브랜딩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요즘 세상에 굳이 브랜드 슬로건이 필요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사실 저도 뭔가 구색을 맞추기 위해 브랜드 슬로건을 만드는 건 전혀 동의하지 않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슬로건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특히 브랜딩에 있어서 슬로건은 어떤 의미와 용도로 사용되는지를 이해하고 나면 우리 브랜드에 진짜 슬로건이 필요한가 아닌가를 결정할 수 있는 기준이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아티클에서는 슬로건이 카피, 캐치프레이즈들과 어떻게 차별화되는 존재이고, 어떻게 해야 좋은 슬로건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서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들을 풀어내 보았습니다. 아티클에는 아래의 내용들이 담겨있으며, 첨부 드린 링크를 통해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슬로건과 캐치프레이즈, 어떻게 다를까? ✔︎ 슬로건은 꼭 만들어야 하나요? ✔︎ 어떤 슬로건이 좋은 슬로건인가요? ✔︎ 좋은 슬로건을 만들기 위한 TIPS ✔︎ 슬로건이 제대로 먹히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네이버 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