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우정은
< 토스의 서체 '프로덕트 산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토스가 소비자한테 사랑받는 이유를 찾았어요. 이 글을 읽고 알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가장 소비자 입장해서 생각했고, 디테일한 것도 놓치지 않았네요. 게다가, 이렇게 알기 쉽게 글로 풀어서 공유해 주다니.. 토스 브랜드 디자이너분들의 고민이 듬뿍 담긴 글이기도 해요. " 토스 전용 서체, 토스 프로덕트 산스(Toss Product Sans, 이하 프로덕트 산스) 첫 번째 버전을 개발했어요. 프로덕트 산스를 만들면서 세 가지에 집중했습니다. 균형, 맥락, 그리고 형태예요. 프로덕트 산스를 만든 목적을 기억하시나요? 토스의 모든 환경에서 하나의 서체를 쓰기 위함이에요. "
우정은
< 엔터 회사인 하이브는 왜 플랫폼이 되려고 할까? > Chapter1. 하이브 – BTS = ? Chpater2. 하이브가 저스틴 비버 회사를 인수한 진짜 이유는? Chapter3. 팬덤의 돈이 몰리는 단 하나의 플랫폼, 위버스(Weverse) Chapter4. 하이브가 NFT를 하려는 진짜 이유는? 최정우 대표의 한 줄 평: 하이브, 엔터 기업의 한계를 깬 기업이다.
💡
쏘카 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하다면?
👀
쏘카 사람들의
관심사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