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미지

성윤정

비바시스템즈 시니어 컨설턴트

생명과학 분야 클라우드 솔루션사인 비바시스템즈에서 총 경력 9년차 시니어 컨설턴트로서 프로젝트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및 한국 지역의 제약사 고객의 CRM, 마케팅 및 학술 문서관리 솔루션의 성공적인 사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업무효율 #노션

경력 ・ 10년 3개월

비바시스템즈 - 시니어 컨설턴트

2018.06 ~ 현재

아시아 및 국내 제약사 고객의 Multichannel CRM, Document Management Solution 의 구축 및 유지보수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크샵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솔루션을 디자인, 구성 및 배포하는 전체 사이클을 딤당하고 있습니다. 업계 내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을 쌓고 있으며 Customer Success 에 대해 항상 우선순위를 두고 고려하고 있습니다.

한국릴리 - eChannel IT Specialist

2016.07 ~ 2018.05

외국계 제약사인 한국릴리에서 eChannel IT Specialist로서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관리하고 마케팅 활동 결과 분석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SOP에 따른 문서화 작업 및 커뮤니케이션, 교육 등을 담당했습니다.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2013.01 ~ 2015.05

면세점 엔지니어로서 ERP 시스템 내 특정 모듈을 관리하고 유지보수하는 역할을 첫번째 커리어로 시작했습니다. 신규 기능을 개발하거나 기존 기능을을 개선하여 효율성을 높히고 커스텀 리포트를 작성하여 보고/증빙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교육

동국대학교 - 멀티미디어공학과

2008.03 ~ 2013.02

링크

개발 트렌드부터 Q&A, 네트워킹까지

요즘 개발자들의 필수 커뮤니티, 커리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