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퍼 받은 회사 받아도 될까요?

6월 24일조회 127

최종합격을 하게 되었는데요. 1차 면접 때 부터 마음에 걸리던게 있습니다. 기업 정보, 후기를 살펴보면 후기가 굉장히 안좋더라구요. 특히 20~22년도에 굉장히 후기가 안좋은데요.. 최근 리뷰를 보면 이전보다는 확연하게 좋지 않은 평가가 줄어들긴 했습니다. 물론 좋은 평점은 최근 기준에는 없구요. 평점은 2.0~2.1.. 회사 직원은 50~60명 정도이며 매출은 60억 정도인걸로 압니다. 23년도(?)쯤 시리즈 A투자를 받은 걸로 아는데요. 개발쪽에 수시채용이 잦아서 이름을 대면 누구나 다 아는(?) 회사입니다. (만 29이라 여기저기 다녀보고 경험해보고 싶기는 합니다만..) 후기글(22년도 글) 1위가 당당하게 블랙기업이라는 중소기업인 회사, 오퍼 받아도 될까요?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1

aigoia님의 프로필 사진

중소인데 2점대면 무난합니다. 보통 복지나 연봉이 낮아서 대기업에 비해 -1점 정도 먹고 가여. 글고 기본적으로 회사일이라는건 좆같아여. 아무리 좋은 회사라더라여. 저는 처음 취업해서 맡은 일이 그런류에 블랙기업에서 파트 총괄로 조직을 맡아서 모두를 멱살잡고 끌고가서 성과를 내는게 일이였거든여. 하도 직원이랑 임원진이랑 앞에서 대놓고 싸워대서 서로 달래가며 업무를 진행했네여. 그래서 그런가 그런 뒷담화 정도는 애들 장난처럼 보이네여. 여기선 마치 현업에서 개발자였었던거 마냥 글을 쓰지만 실재론 회사내 불만과 갈등을 중재하는 일이 대부분이였습니다. 그래도 다닐땐 잘 다녔네여.

profile picture

익명

작성자

6월 24일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목록으로
키워드로 질문 모아보기

실무, 커리어 고민이 있다면

새로운 질문 올리기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