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크 flask를 경험해볼까요?

조회 220

profile picture

익명

1월 16일

자바 스프링 백엔드 개발자를 하기로 마음먹고 공부한지 1-2달정도 되었습니다. 이번에 참여하게된 부트캠프에서 파이썬 플라스크를 배우는데, 제가 생각했던 프레임워크가 아니라서 당황스럽습니다. 이 부트캠프를 참여하는 동안에는 플라스크를 열심히 공부해볼까요? 아니면, 부트캠프를 포기하고 제가 원래 하고자 했던 스프링을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스프링 시장이 더 큰 지금, 플라스크를 배웠을 때의 이점이 궁금합니다.

구체적이고 정성스러운 질문에 Up 투표를 눌러주세요.

설명이 부족한 질문에 Down 투표를 눌러주세요. 커리어리가 질문자에게 수정을 요청할게요.

답변 1

옥민수님의 프로필 사진

0. 개발자는 특정 직무를 담당하는 직업을 지칭하지 않습니다. 개발하는 작업을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1. 개발자의 시선에서는... 프로젝트를 함에 있어 여러 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양한 언어를 익히면 좋습니다. 특정 프레임워크에 종속되기 보다 다양한 프레임워크를 접하고 이해하면 좋습니다. 리눅스와 mac에 기본으로 설치되며 AI/Data 카테고리에서는 필수적인 언어이기에 프로젝트를 하며 언어를 다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2. 개발 직무를 목표로하는 취업 준비생의 시선에서는... 한국의 경우는 백엔드에 압도적으로 java/sping 수요가 높습니다. 하지만, 수요만 보고 막연하게 프레임워크를 익히는 수준의 커리큘럼은 차별화가 없습니다. 부트캠프를 통해 매우 기초적인 역량을 학습은 따라가시고 몇가지 대표적인 회사의 기술스택, 기술면접,과제,팀,기술블로그를 참조하여 따로 개인 학습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학습에 도움이 도움이될 수 있는 다른 부트캠프를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