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하..벌써 세번짼데..... 왜자꾸 저러는지... 인프라팀가이드대로하고있는데....
답변 1
안녕하세요! 계정 관련 정확한 설정 값을 몰라서 해당 에러 문구만 보고는 어디가 문제인지 바로 파악하기 어려워보입니다. 초기화는 정말 마지막 수단인것 같아요. 계정 관련 파일들 /etc/sudoers 등을 확인해보시고 파일 권한이 있으시면 해당 인스턴스 내에 PAM 파일들을 열어서 설정들을 한번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https://access.redhat.com/documentation/ko-kr/red_hat_enterprise_linux/6/html/managing_smart_cards/pam_configuration_files - https://sysops.tistory.com/125 외부에서는 질문자님의 상황에 대한 정보가 제한적이어서 사내 인프라팀에게 문의하시는게 제일 도움이 많이 될 것 같고 문제 해결도 빠를 것 같네요 :)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