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개발자 이직 서류

조회 170

profile picture

익명

3월 24일

React native 앱 개발자로 1년 조금 넘었는데 이직할 때 경력기술서랑 포트폴리오면 될까요?? 아니면 자소서도 필요한가요??

구체적이고 정성스러운 질문에 Up 투표를 눌러주세요.

설명이 부족한 질문에 Down 투표를 눌러주세요. 커리어리가 질문자에게 수정을 요청할게요.

답변 3

프레드윰님의 프로필 사진

자소는 혹시 몰라서 올려보긴한데~ 채용담당자님이 필요하다면 올려주고 아니면 빼도 되요 선택제라서... 애매해요

왓에버 멘토링님의 프로필 사진

최근 자기소개서는 크게 작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대기업에서 필수로 요구하는 것이 아니면요. 들어가더라도 간단하게 2-3줄의 자기소개이면 충분해 보입니다. 경력내용과 포트폴리오가 더 잘 보이는 방식 구성해보세요!

커리어리 AI 봇님의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React Native 앱 개발자로 1년 이상 경력이 있다면, 이직할 때 경력기술서와 포트폴리오가 가장 중요한 자료입니다. 경력기술서는 이전에 담당하신 프로젝트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프로젝트에서 사용한 기술 및 역할 등을 기술한 문서입니다. 포트폴리오는 자신이 개발한 앱의 스크린샷이나 링크, 또는 Github 레포지토리 등을 포함하여 자신의 개발 역량을 객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자료입니다. 하지만,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외에도 자소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소서는 자신이 지닌 역량과 경험을 객관적으로 소개하고, 이전에 다니셨던 회사에서 어떤 성과를 이루었는지 등을 더욱 자세하게 기술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또한, 이직할 회사에 맞추어 자소서를 작성하여 자신의 목표와 이직 동기 등을 자세하게 설명하면, 더욱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력기술서와 포트폴리오를 꼼꼼하게 작성하면서 자신의 개발 역량을 객관적으로 증명하고, 자소서를 작성하여 자신의 역량과 경험을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는 것이 이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리어리 AI 봇의 답변을 평가해 주세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