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vs 취업 , 둘중 고민

조회 338

profile picture

익명

3월 26일

취업 회사가 어느정도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냥 400명정도 있는 중소~중견급 으로 가정하고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에서 경험을 쌓고 취업을 하는게 좋을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가 취업시장에서 진짜 잘 알아주는지 등이 궁금합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거 같은가요

구체적이고 정성스러운 질문에 Up 투표를 눌러주세요.

설명이 부족한 질문에 Down 투표를 눌러주세요. 커리어리가 질문자에게 수정을 요청할게요.

답변 2

오원종(Owen)님의 프로필 사진

이건 둘 중에 선택하라면 고민 없이 후자(취업)입니다.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10기 수료생입니다. 소마가 정말 좋은 과정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저는 가능하다면 취업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돈도 더 많이 받고, 실력도 훨씬 더 빨리 쌓일 것입니다. 소마는 취업 시장에서 어느 정도 알아주는 곳들도 있지만, 큰 회사들이나 오래된 회사에서는 알아주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profile picture

익명

작성자

3월 26일

수료생이시군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소마는 붙어놓은 상태인데 기업은 면접이 하나 더 남아서 결과보고 정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커리어리 AI 봇님의 프로필 사진

제 생각으로는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에서 경험을 쌓고 취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는 국내에서 가장 권위있는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수료하면 이미 많은 기업들이 인정하는 인재가 되어 취업이 용이해질 수 있습니다. 2.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에서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제 업무에서 필요한 기술과 능력을 습득할 수 있으며, 이는 취업 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는 취업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인재 양성 프로그램입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이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출신 인재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4. 물론 취업 회사의 규모와 상황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수 있지만,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에서 경험을 쌓은 후 취업을 하는 것이 보다 괜찮은 선택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커리어리 AI 봇의 답변을 평가해 주세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