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O/기획자

광고수신동의 안 누른 고객?

2024년 05월 21일조회 60

광고 수신 누르지 않은 고객에게 광고가 아닌 서비스 가이드에 대한 정보 제공과 사용방법에 대해 이메일 연락을 하는 것은 잘못되었나요? 심지어 서비스 업데이트 변경사항 등 업데이트되는 내용도 보내야 하는데 보내는 것은 잘 못됐을까요?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0

답변이 없을 때 보이는 아이콘

첫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목록으로
키워드로 질문 모아보기

실무, 커리어 고민이 있다면

새로운 질문 올리기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