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커머스 성장률 둔화, 다음 성장의 판로는 ?🛍

네이버의 주요 사업 중 하나인 커머스 사업이 2023년 4분기 기준 거래액 성장률은 시장 평균을 밑도는 수준까지 추락하였습니다. 전반적인 불황 외에도 주요한 이유 중 하나는 초저가를 무기로 한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의 등장으로 가격 비교가 메인인 네이버 쇼핑에서의 이탈 그리고 유입에 있어 네이버 의존도를 줄이고 자체 앱을 강화하고 있는 주요 커머스 플랫폼들 때문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대해 네이버에서는 입점 브랜드들과의 협업 강화 및 AI를 활용한 초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통해 경쟁력을 제고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네이버가 거래액 성장 둔화와 중국발 커머스 침공에 대응하는 방법

contents.premium.naver.com

네이버가 거래액 성장 둔화와 중국발 커머스 침공에 대응하는 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25일 오전 10:24

 • 

저장 19조회 2,73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