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하게 다른‘ 브랜드 정체성을 갖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의 브랜드들은
어떤 브랜드 미션을 갖고 있을까?
1.나이키(Nike)
신체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운동 선수다.
전 세계 모든 운동선수에게
영감과 혁신을 선사한다
2.넷플릭스
이야기는 사람을 움직이며,
더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하고,
새로운 관점을 만나도록 하며,
다른 사람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만든다
3.애플(Apple)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과거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배우고, 창조하고,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4.볼보(Volvo)
모두의 안전을 위한 가장 안전한 자동차를 만든다.
볼보 자동차 운전자와 도로 위의
모든 사람들이
볼보 자동차로 인해 그 누구도
목숨을 잃거나 큰 부상을 당하게
하지 않는다.
5.뉴욕타임스
세상을 이해하고 관여할 방법을
찾고자 하는 모든 영어권 사람들의
필수 구독 매체가 된다.
신간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중에서
https://bit.ly/43ZXD5Z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14일 오후 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