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존 주위에 놓는 라이팅의 힘 ✍️

1. 동기 부여

Dropbox는 “가입하면 바로 무료 공간 제공!” 같은 문구를 사용해서 사용자들의 가입률을 높였습니다🍀


2. 심리적 안전감

Airbnb는 “지금 예약해도 결제는 나중에!” 같은 문구로 사용자가 안심하고 예약하게 만드는 전략을 썼습니다 🧘


3. 행동 유도 트리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Glossier는 “이게 뭐지? 클릭해봐!” 같은 미스터리한 메시지로 사용자 클릭 유도에 성공했습니다 🧐


작은 시도가 만드는 큰 변화는 디지털 라이팅

큰 묘미인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4일 오전 8: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