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우유 소비가 증가했지만, 업체들의 내실은 떨어졌다. 서울우유의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은 309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4.1% 감소했고, 같은 기간 매일유업의 영업이익도 406억원으로 14.2% 줄었다. 소매점이 유일한 판매 채널이 되면서 업체 간 가격 할인 경쟁이 심화됐기 때문이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학교 급식 공급이 막혔음에도 우유회사의 매출은 상승. 집콕족들이 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우유를 더 많이 구입했고, 시중에 유통되는 우유가 급식우유보다 훨씬 더 비싼 값에 팔리기 때문. 그럼에도 소매점에서의 가격 할인 경쟁 심화로 서울우유와 매일유업의 수익성은 감소.

급식 막혔는데 흰 우유 소비는 늘었다?

Naver

급식 막혔는데 흰 우유 소비는 늘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5일 오전 12:4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