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광고수익화: 개발 관점에서 놓치기 쉬운 3가지 포인트
Medium
딜라이트룸이 Alarmy 앱을 만드는 회사라는 사실은 많이 알고 계시지만, 딜라이트룸이 DARO라는 광고수익화 플랫폼을 운영하다는 사실은 아직 모르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트래픽이 동일하더라도 어떤 식의 전략과 구조를 가지고 광고수익화를 하느냐에 따라 광고 매출은 크게 달라질 수 있는데요. 딜라이트룸 광고수익화 조직에서 관련 아티클 시리즈로 준비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daro.so 를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11일 오전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