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은 “이것이 좋다” “이것이 아니면 안된다” 라고 하며 강하게 고객을 유인하는 상품을 만드는것이 아닌 "이래서 좋다” 라고 고객들에게 이성적인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남다른 브랜드 철학으로 '생활을 하는 사람의 삶을 지지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무인양품이 작년 11월부터 일본에서 애완동물,고양이를 위한 제품을 출시해서 주목을 받았다.
무인양품은 사람이 아닌,고양이를 위한 제품을 만들게 되었을까?
https://bit.ly/3Czi2Wo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무인양품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12일 오전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