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마케팅 공부방 (best.in.all)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1. 린 스타트업은 사람들에게 성과를 다른 방식으로 측정하도록 요구한다.
2. 스타트업에서는 종종 아무도 원하지 않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어 출시한다.
3. 하지만 이런 제품과 서비스를 정해진 예산과 기간 안에 마무리했다는 것은 아무런 의미도 없는 일이다.
4. 스타트업의 진짜 목표는 고객이 원하고 돈을 낼 수 있는 진짜 서비스를 최대한 빨리 만들어내는 데 있다.
5. 달리 말하면 린 스타트업은 빠른 실행, 고객 통찰, 거대한 비전, 큰 야망을 강조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이야기다.
#린스타트업 📚
#에릭리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4일 오전 12:22
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 더 보기데
... 더 보기코
... 더 보기‘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