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다이소 급부상, 이커머스 판 흔든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핀테크 업체 토스와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의 이커머스 부문 월간활성이용자수(MAU)가 나란히 400만명을 돌파했다. 와이즈앱·리테일에 따르면 다이소의 애플리케이션 '다이소몰' 월간 이용자 수는 지난달 405만명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지난해 3월 214만명에서 1년 새 89% 급증했다. 오프라인 초저가 상품 시장을 석권한 다이소는 온라인 배송까지 강화해 경쟁력을 높이는 양상이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1129443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8일 오전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