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업체 토스와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의 이커머스 부문 월간활성이용자수(MAU)가 나란히 400만명을 돌파했다. 와이즈앱·리테일에 따르면 다이소의 애플리케이션 '다이소몰' 월간 이용자 수는 지난달 405만명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지난해 3월 214만명에서 1년 새 89% 급증했다. 오프라인 초저가 상품 시장을 석권한 다이소는 온라인 배송까지 강화해 경쟁력을 높이는 양상이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11294436


토스·다이소 급부상, 이커머스 판 흔든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토스·다이소 급부상, 이커머스 판 흔든다 - 매일경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8일 오전 1:05

 • 

저장 3조회 85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