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이력서를 통으로 넣지 마세요
팁스터
사용자 중심, 끊임없이 성장, 데이터 드리븐같은 추상적인 말로는 채용 담당자를 설득하기 힘듭니다. 구체적인 성과와 경험으로 나를 기억하게 만드는 시도가 중요합니다.
-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합니다. (x)
- 결제 이탈률 40% → 25%로 개선한 경험이 있습니다. ✅
- 창의적인 문제 해결에 집중합니다. (x)
- 런칭 후 6개월간 클릭 전환율을 매달 8% 개선했습니다. ✅
🔗 더 구체적인 스티키(착붙는)메시지는 아래 링크에서
https://maily.so/woodydesignlab/posts/1do19dxjzx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9일 오전 1:30
쥬비스가 스틱인베의 품에 안긴 건 지난 2020년 말이다. 당시 스틱인베는 쥬비스 지분 전량을 2500억원에 사들였다. 인수대금 가운데 900억원 가량은 스페셜시츄에이션 2호 펀드를 통해 조달했고, 나머지 1600억원은 인수금융을 일으켰다.
... 더 보기집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