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가 2만개나 되니, 믿을 만한 | 커리어리

“화장품 브랜드가 2만개나 되니, 믿을 만한 후기영상 수요 폭발” 지난달 총 15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유튜버 기획사(MCN) ‘디밀’ 이헌주 대표 인터뷰 기사. 유튜버 300명과 제휴해 화장품 브랜드가 노출하고 싶은 동영상을 만들어주는 회사. 자체화장품쇼핑몰도 운영.

[Mint] "화장품 브랜드가 2만개나 되니, 믿을 만한 후기영상 수요 폭발"

조선일보

2020년 12월 14일 오전 1:36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테라폼네트웍스 권도형 대표의 독점 인터뷰가 WSJ에 실렸네요. 그리 긴 인터뷰는 아니었던 것 같고 특별히 새로운내용은 없습니다. 그동안 그에 대해서 쌓였던 부정적인 이미지를 바꾸는데 도움되는 내용이 아니네요.

Do Kwon's Crypto Empire Fell in a $40 Billion Crash. He's Got a New Coin for You.

WSJ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