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가 2만개나 되니, 믿을 만한 후기영상 수요 폭발” 지난달 총 15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유튜버 기획사(MCN) ‘디밀’ 이헌주 대표 인터뷰 기사. 유튜버 300명과 제휴해 화장품 브랜드가 노출하고 싶은 동영상을 만들어주는 회사. 자체화장품쇼핑몰도 운영.

[Mint] "화장품 브랜드가 2만개나 되니, 믿을 만한 후기영상 수요 폭발"

조선일보

[Mint] "화장품 브랜드가 2만개나 되니, 믿을 만한 후기영상 수요 폭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4일 오전 1:3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