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가 32년만에 리브랜딩을 합니다. 작년에 영입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Giovanna Engelbert가 주도하였으며 에이전시로 General Idea가 담당했습니다. 디지털 세대를 위한 접근이 다른 럭셔리와 다른 것이 로고을 산 세리프로 변경하여 심플하게 표현하기 보다 기존 스와로브스키의 헤리티지와 역사를 최대한 살리면서 로고를 둘러쌓는 육각 옥타곤을 활용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지털 세대에 맞춰 로고도 애니메이트되는 캠페인이나 모멘터에 맞춰 작업되었다고 하네요. 링크는 티징 영상이고요. 관심 있으신 분 들께선 리브랜딩 로고와 매장 디자인을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26일 오후 11: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