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에는 영업, 마케팅도 혁신을 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그 방법이 구체적으로 그려지지 않으시나요?
오늘 공유해드리는 기사에 그 해답이 있습니다.
1) 글로벌 혁신 기업 <세일즈포스> 사례
2) 영업과 마케팅의 혁신을 위한 다섯 가지 키워드
📍 디지털 플랫폼이 필요하다.
📍 디지털 플랫폼의 중심에는 고객이 있다.
📍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고 통합하라 .
📍 고객의 데이터를 디지털 서비스에 활용해라.
📍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는 모니터링 체계를 갖춰라.
읽어 주신 모든 커리어리 유저분들의 ‘슬기로운 디지털 혁신’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