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L(Buy Now Pay Later) 트렌드에 대한 Modern Retail의 아티클. Bank of America 리포트에 의하면 BNPL 서비스는 2025년까지 10배에서 15배 가량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 2020년 말, 소비자 중 44%는 구매 결정에 있어서 BNPL이 주된 영향을 미친다고 답변. BNPL을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 Afterpay는 2018년 미국 서비스 시작해서, Urban Outfitters, Anthropologie 등에 결제 제공하면서 크게 성장. 2020년 10월부터 매장 내 BNPL 결제 솔루션 출시. 그 이후 경쟁사들도 앞다퉈 오프라인 매장의 BNPL 결제 솔루션을 출시하는 추세. 가맹점 입장에서는 BNPL 도입이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되어 선호하고 있는 편. 반면 부작용도 존재. 40% 정도의 소비자가 BNPL로 구매 이후 결제를 누락한 적이 1회 이상 있으며, 72%는 이로 인한 신용 점수 하락을 경험했다고.

Why buy now pay later startups like Afterpay are focusing on physical retail

Modern Retail

Why buy now pay later startups like Afterpay are focusing on physical retail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3일 오후 2: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