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 대표가 말하는 브랜딩이란? 가로모양의 카드에서 세로로 뒤집힌 카드로. 현대카드 예쁘기만 하고 혜택이 없다는 컴플레인을 역발상으로 혜택을 팍팍챙겨넣었다는 광고로. 항상 색다르게 눈길을 끌게만드는 현대카드는 도대체 브랜딩에 접근하고 생각을 시작할까?에대한 궁금증이 많이 있었는데요. 정태영대표의 영상으로 그에대한 의문이 해소가되면서 한편으로는 현대카드에대한 브랜드이미지가 더 두드러지게 만든 영상이었습니다.

1강. Sales vs Marketing vs Branding - 현대카드 CEO 정태영 [OVER THE RECORD]

YouTube

1강. Sales vs Marketing vs Branding - 현대카드 CEO 정태영 [OVER THE RECOR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7일 오후 1:2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