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비즈니스의 흐름] 네이버, 카카오, 쿠팡, 유튜브,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등 업의 시작은 달라도 추구하는 것은 Contents Community Payment + Commerce 이 세 가지를 가져가는 것으로 보인다. 커머스 업계, 아니 유통업계는 그동안 상품, 입지만 있으면 되겠다고 생각했을 것이고, 여전히 대형 몰을 만들면 승리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유형 무형의 컨텐츠 확보 사람들 입에서 오르내리기 커머스 외부에서 고객 소비 분석 그리고 상품, 가격 이 모든걸 갖춰나가지 못하면 IT기업에게 먹힐것으로 보인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1일 오전 3:2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