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에서 CapturingReality를 인수>
조금 지난 소식이네요. 언리얼 엔진의 방향성을 알아볼 수 있는 소식인거 같아 늦었지만 가져와봤습니다.
이번에 에픽에서 3D 스캔에 선두주자인 CapturingReality를 인수 했습니다.
CapturingReality는 이미지 또는 레이저 스캔을 통해 현실에 있는 물체를 디지털 메시로 바꾸는 3D스캔의 선두주자인데요. 모두가 세상을 스캔할 수 있게 만들자라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Quixel Megascans 제작에 필수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참고로 quixel도 2019년 epic에 인수)
이를 통해, 차세대 게임 엔진에서 언리얼 엔진의 방향성이 좀 더 리얼리스틱한 세상을 엔진에 만드는데 집중하지 않을까라고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