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퍼스널 브랜딩, 스토리텔링]
회사에 도움이 되는 일원이 되려면 어떤 목적과 방향을 갖고 행동해야 하는 걸까. 신입 마케터로서 근무하는 회사가 뚜렷한 목적과 방향을 향해 나아갈 수도 있지만 막 시작한 스타트업이나 혹은 체계가 명확하게 잡혀있지 않은 상태라면 어떤 태도와 방법으로 이 브랜드를 이끌어가야 하는가. 기업의 서비스나 제품이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는가를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성공하는 퍼스널 브랜딩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같이 고민해 봐요.
#신입마케터 #마케팅 #브랜딩 #스토리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