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보호를 무기로 내세우는 애플 vs 개인정보 기반 마케팅이 핵심인 페이스북의 갈등 원인 -> 항상 대안을 내놓는 페이스북이기에, BM이 공격 받는 이 상황을 무조건 타개할 것이라 보지만 형태가 무엇일지는 예측하기 어려움. 애플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 강화에 가장 크게 타격을 입은 건 페이스북이에요. 페이스북은 아시다시피 이용자 행태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별 맞춤광고 사업을 주요 비즈니스 모델로 가지고 있어요. 이번 정책으로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적에 동의하지 않을 확률이 높고, 데이터 수집이 어려워지면 광고 집행 자체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페이스북 입장에서는 난감해진 거예요.

페이스북이 사과를 쪼개고 싶은 이유😡

Stibee

페이스북이 사과를 쪼개고 싶은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6일 오전 1: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