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K플레이 출시 후 방문고객 꾸준히 증가세>
“16일 업계에 따르면 KT 자회사 KTH가 운영하는 K쇼핑은 이달 초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K플레이'를 출시했다. 매월 1회 이상 K쇼핑에서 구매하면 2200여편의 영화와 해외 인기 시리즈, 애니메이션 등 VOD(주문형동영상) 콘텐츠를 무제한 볼 수 있다. 3월 한 달간은 K쇼핑에 회원가입만 해도 무료다.
모바일이 콘텐츠 소비에 친화적인 환경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기존 고객 대비 젊은 고객층을 유입시키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기대다. K쇼핑 관계자는 "K플레이 출시 이후 가입자와 방문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OTT 출시 효과로 가입자를 2배 이상 증가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