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친구들, 일요일 오후 잘 보내고 있습니까? 지난 번에는 애플의 메타버스 플랫폼에 이어 대해 오늘은 좀더 근원적으로 메타버스가 어디서 부터 시작했고, 최근에 나스닥에 상장한 로블록스 회사가 어떻게 성장했는지 저도 궁금해서 메리테크 캐피털에서 발행 한 블로그를 번역 했습니다. 특히, 메타버스와 로블록스가 어떻게 연결되는 지도 제가 보는 흥미거리 입니다. 1. 로블록스(Roblox): 메타버스의 여명 2. 로블록스가 그토록 성공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3. 20년 동안 컴포넌트 에 초점을 맞춘 뛰어난 팀 ‍ 4. 아직 메타버스는 초기입니다. 위의 순서대로 연대기처럼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과거의 성공한 소셜 네트워크와 게임들이 이제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로 정의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그러한 확장된 개념들이 메타버스에 스며 듭니다. 메타버스를 단순히 증강 현실, AR 및 가상 현실, VR 로만 보면 제한적으로 보는 것 입니다. 1) 실제 세계의 정체성과 반드시 연결되지 않은 디지털/가상 정체성. 2)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기존 친구와 어울릴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3) 재미있는 일이어야 하며 단순히 누군가의 홈페이지 / 피드 / 동영상을 보거나 댓글을 달지 않았음. 4) 아바타의 가상 아이템을 구매하여 멋지게 보이게 하거나 게임에서 파워 업을 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이전보다 훨씬 더 풍부한 자기 표현 방법. 5) 당신이 이 표현과 사회적 상호 작용을 하고 있었던 장소에 대한 은유적 감각이 있어야 함. 6) '웹 페이지'가 아니라 '방'이나 '집'이 이라는 공간 개념. 좀더 자세한 내용은 저의 블로그를 읽어 보시기를 추천 드려요~!!

로블록스: 메타버스의 여명

네이버 블로그 | 드래곤라퓨타 애니메이션 블로그

로블록스: 메타버스의 여명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21일 오전 8:43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