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슬리퍼 '버켄스탁'은 어떻게 루이비통 브랜드가 됐나?] 한국에서는 2000년대초 유행했던 버켄스탁은 꾸준히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품질을 지켜 나가는 브랜드로 유명하죠. 작년 코로나로 인해 편안함과 캐주얼이 더 각광을 받으면서 2000년대의 대표격인 크록스와 닥터마틴과 함께 다시금 인기를 끌었습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을 보유하고 있고, 얼마 전 티파니를 인수했던 LVMH가 캐주얼 슈즈 브랜드인 '버켄스탁'을 인수했다는 것은 앞으로의 패션 시장에서의 변화를 받아들이고 버켄스탁이 갖고 있는 오랜 전통과 장인 정신, 브랜드의 진정성을 인정한다는 데서 의의가 있다고 봅니다.

목욕탕 슬리퍼 '버켄스탁'은 어떻게 루이비통 브랜드가 됐나?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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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3월 22일 오전 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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