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의 장점은 ‘콘텐츠’이다. 패션 커뮤니티로 시작한 만큼,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했다. 무신사 매거진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개하고, 젊은 층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전체 임직원 500여 명 중 100여 명이 패션 에디터·디자이너·PD·포토그래퍼 같은 콘텐츠 제작자들이다." MZ세대들을 위한 '패션 놀이터'를 만들어 840만 소비자들을 끌어당긴 회사. 무신사의 핵심역량은 콘텐츠. 전체 임직원 500여명 중 100여 명이 콘텐츠 제작자들.

작은 브랜드 6000개 모아 MZ세대 공략... 무신사, 4년새 매출 7배

Naver

작은 브랜드 6000개 모아 MZ세대 공략... 무신사, 4년새 매출 7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26일 오전 12:4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