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의 장점은 ‘콘텐츠’이다. 패션 커뮤니티로 시작... | 커리어리

"무신사의 장점은 ‘콘텐츠’이다. 패션 커뮤니티로 시작한 만큼,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했다. 무신사 매거진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개하고, 젊은 층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전체 임직원 500여 명 중 100여 명이 패션 에디터·디자이너·PD·포토그래퍼 같은 콘텐츠 제작자들이다." MZ세대들을 위한 '패션 놀이터'를 만들어 840만 소비자들을 끌어당긴 회사. 무신사의 핵심역량은 콘텐츠. 전체 임직원 500여명 중 100여 명이 콘텐츠 제작자들.

작은 브랜드 6000개 모아 MZ세대 공략... 무신사, 4년새 매출 7배

Naver

작은 브랜드 6000개 모아 MZ세대 공략... 무신사, 4년새 매출 7배

2021년 4월 26일 오전 12:4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