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한 식품 브랜드가 사명을 제외하는 이유> 👀샘표는 모델 전지현을 필두로 티아시아키친 브랜드를 런칭했다. 그 외에 새미네 부엌, 유럽 정통의 맛을 내세운 폰타나가 있다. 이 브랜드들 광고에서 샘표를 드러내지 않는다. 샘표라는 기업보다는 독립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확고한 기업 이미지가 신규 브랜드에 더해지는 것을 조심스러워 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샘표하면 다수가 간장을 떠올릴 만큼, 장류 전문 기업이라는 이미지가 단단하다.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새미네부엌이나 이국적인 맛을 추구하는 티·아시아 키친에 선뜻 어울리지는 않는 것이다." 👲최근 파스타소스를 살 때 청정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살지, 폰타나를 살지 5초 고민했다. 내 선택은 여지없이 폰타나였다. 해외느낌 물씬 풍기는 로고에, 패키지는 마치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제품처럼 보였다. 왠지 모르게 소스맛이 더 맛있을 것 같았다. 샘표 로고는 없었다. 청정원은 신뢰 높은 브랜드지만 왠지 이국음식은 외국에서 건너온 브랜드가 더 끌린다. (그러나 폰타나는 샘표의 브랜드다.)

샘표 빠진 샘표 광고의 기대효과

The PR 더피알

샘표 빠진 샘표 광고의 기대효과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8일 오후 4: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기업 대표들 중에는 “우리는 직원 교육을 할 여유가 없다.”라고 거리낌없이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이런 생각을 지닌 기업에는 눈에 띄는 인재가 모이기 어렵다. 그러니 교육에 투자해야 한다. 그렇다고 덜컥 큰 돈을 쓰라는 의미는 아니다. 투자한다는 것은 돈을 써서 외부 연수를 시킨다는 의미 말고도, 사내에서 시간과 노력을 들여 교육을 한다는 뜻도 있다.

    ... 더 보기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

    삼성이 단기간에 대규모 펀드를 만든 것은 2021년 이후 4년 만이다. 당시에는 한 해 동안 6개 펀드를 통해 총 5400억원을 마련했다. 이후 투자 규모는 점차 축소돼 2023년 조성된 펀드는 총 1200억원에 그쳤다. 이번에 결성될 4600억원 규모의 펀드는 삼성이 본격적인 투자 재개에 나섰다는 신호로 해석된다.

    ... 더 보기

    삼성벤처투자, 계열사 출자로 4600억 펀드 결성…대규모 투자 '신호탄'

    블로터

    삼성벤처투자, 계열사 출자로 4600억 펀드 결성…대규모 투자 '신호탄'

    < 해결책 과잉 시대, 이제는 의미가 답이다 >

    1. 과거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해결책의 양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 더 보기

    《희고 흰, 흰색에 흰색》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