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양념치킨은 최근 팔도와 손잡고 '처갓집 양념치킨라면'을 출시했다. 홈플러스 자체브랜드(PB)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 시리즈 3탄이다. 30년 이상의 장수 치킨 브랜드인 처갓집 양념치킨의 소스를 라면에 접목해 매콤달콤한 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국내 치킨 매장 수가 3만개를 넘으면서 치킨만 팔아서는 살아남을 수 없는 상황이 됐다. 이제는 신메뉴 경쟁이 아니라, 새로운 카테고리 론칭 경쟁. 라면과 스낵 등 이색 협업뿐 아니라 버거, 피자, 수제맥주까지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

"치킨만 팔다간 망한다"...'치느님' 외도 나선 까닭은

n.news.naver.com

"치킨만 팔다간 망한다"...'치느님' 외도 나선 까닭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5일 오전 1: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