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0625 [광고 · 마케팅] 미국에서 대박난 '죽음의 물'(인터비즈) 지상파 중간광고 1분이내 1회 허용(서울경제) 2021 유튜브웍스 어워드 출품 시작(구글) 제스프리의 마스코트 활용법(캐릿) 전문 회원공개 [IT 뉴스] '아시아 최대 규모' 버추얼 스튜디오 문열어(플래텀) 메가존클라우드, 세일즈포스로부터 투자 유치(뉴스1) 어도비, 3D텍스처 구현 서비스 출시(바이라인네트워크) 삼성, 월구독 '삼성 홈 피트니스' 출시(지디넷) [이슈/트렌드] 그 많던 허니버터칩 다 어디 갔나?(매일경제) 다음달부터 장마 시작(연합뉴스) 외식업계, ‘노 유튜버 선언’(데일리안) 6시간짜리 '풍선 우주여행' 비용은?(서울신문) 국민캐릭터, 스크린에서 한판 붙었다(전자신문) 당근마켓, 우리동네 친환경지도 출시(당근마켓) 하우 투 디스코드(DIVE) 당근마켓, 우리동네 친환경지도 출시(당근마켓) [읽을거리] 계란팔아 억대 매출, '애월아빠들의 비밀'(바이라인네트워크) 어디까지 왔나요? AI 적용사례(요즘IT)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5일 오전 8:1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