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0625
[광고 · 마케팅]
미국에서 대박난 '죽음의 물'(인터비즈)
지상파 중간광고 1분이내 1회 허용(서울경제)
2021 유튜브웍스 어워드 출품 시작(구글)
제스프리의 마스코트 활용법(캐릿) 전문 회원공개
[IT 뉴스]
'아시아 최대 규모' 버추얼 스튜디오 문열어(플래텀)
메가존클라우드, 세일즈포스로부터 투자 유치(뉴스1)
어도비, 3D텍스처 구현 서비스 출시(바이라인네트워크)
삼성, 월구독 '삼성 홈 피트니스' 출시(지디넷)
[이슈/트렌드]
그 많던 허니버터칩 다 어디 갔나?(매일경제)
다음달부터 장마 시작(연합뉴스)
외식업계, ‘노 유튜버 선언’(데일리안)
6시간짜리 '풍선 우주여행' 비용은?(서울신문)
국민캐릭터, 스크린에서 한판 붙었다(전자신문)
당근마켓, 우리동네 친환경지도 출시(당근마켓)
하우 투 디스코드(DIVE)
당근마켓, 우리동네 친환경지도 출시(당근마켓)
[읽을거리]
계란팔아 억대 매출, '애월아빠들의 비밀'(바이라인네트워크)
어디까지 왔나요? AI 적용사례(요즘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