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x 애플 / 삼성과 맞서다 1️⃣ LG전자는 전국 400여 개 LG베스트샵에서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을 판매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 작년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삼성전자 65%, 애플 20%, LG전자 13%였습니다. 그동안 업계에서는 LG전자가 스마트폰 사업을 철수하면서, LG의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삼성전자가 쉽게 가져갈 것이라 예측했지만 애플 제품이 LG베스트샵에 입점하면 상황이 확 달라집니다. 애플은 LG베스트샵에 입점함으로써 판매처를 단숨에 늘릴 수 있습니다. 3️⃣ LG베스트샵은 LG전자의 모든 가전제품이 모여 있는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애플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LG베스트샵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지면 LG전자 제품이나 브랜드 인지도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겠죠. 4️⃣ 단순히 매장을 함께 쓰는 것뿐 아니라 공동 판촉 같은 기획도 가능하겠죠. LG전자는 신혼 가전을 보러온 젊은 고객에 아이폰 패키지를 들이밀 수도 있는 겁니다. 🤔 LG가 스마트폰을 내려 놓으니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무언가를 얻기 위해 무언가를 내려놔야하는 것이 당연.

[인사이드 스토리]LG-애플 협공...삼성전자 속내는

Naver

[인사이드 스토리]LG-애플 협공...삼성전자 속내는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30일 오후 11:2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