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4일차 요즘 sns를 보면 어디든 짧은 영상 콘텐츠가 여기저기에 있다. 내 친구는 틈만나면 인스타그램 릴스나 틱톡을 들여다보곤 한다. 오늘 읽은 글에서는 이러한 쇼트 콘텐츠가 인기를 끄는 이유, 그리고 숏폼 콘텐츠의 시작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알 수 있었다. 브랜드의 홍보와도 연관이 깊어지니, 앞으로는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콘텐츠를 개발해야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미디어 콘텐츠의 소비자로서 계속해서 변화하고 보완될 콘텐츠 폼이 무척이나 기대된다. 한편으론 이 시장에 뛰어들게 되었을 때 내가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했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6일 오전 11:4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