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콘텐츠 투자 전략] 💡넷플릭스 | 커리어리

디깅러

[넷플릭스의 콘텐츠 투자 전략] 💡넷플릭스 미국 이용자 97%는 비영어권 작품을 시청한다. 💡 넷플릭스에서 한국 콘텐츠를 보지 않았던 국가의 사람들이 ‘킹덤’, ‘스위트홈, ‘인간 수업’ 등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기 위해 넷플릭스를 구독했다. 💡넷플릭스는 한국형 스토리텔링 콘텐츠가 글로벌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올해 넷플릭스는 한국 콘텐츠 제작에 5500억 원을 투자했다. 💡그 결과, 지난 8월 한달 간 넷플릭스 구독료 결제는 753억 원이라는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넷플릭스, 뿌린대로 거두리라

Stibee

2021년 10월 6일 오전 1:1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콘텐츠 투자액은 증가하지만 구독자는 정체된 OTT] ✅ 넷플릭스, 디즈니, 워너미디어 등 미국 8개 미디어 기업은 올해 콘텐츠 제작에 약 138조원를 쏟아부을 계획 ✅ 업계에서는 콘텐츠 투자에도 불구하고 OTT 가입자 증가세가 둔화하고 있어 수익 창출이 어려워질 것이란 전망 ✅ 일부 투자자는 OTT가 좋은 사업인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함

OTT 출혈경쟁...올 콘텐츠 투자액만 1150억弗

hankyung.com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