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얻은 인사이트]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 커리어리

[내가 얻은 인사이트]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 뿐만이 아닌 있는 것을 재정비, 편집할 수 있는 능력 또한 키워야 한다. 는 기사 전문을 본 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임은 물론이거니와 꼭 여기에서 구독해야 할 이유를 설득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춰야 하는것이 필수가 될 듯 싶다. with 코로나 시대의 공유 경제에서 구독 경제로 넘어가는 선상에 있는 것 같다.

네이버, 카카오가 '구독'에 뛰어든 이유는

매일경제

2021년 10월 11일 오후 10:4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