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얻은 인사이트]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 뿐만이 아닌 있는 것을 재정비, 편집할 수 있는 능력 또한 키워야 한다. 는 기사 전문을 본 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임은 물론이거니와 꼭 여기에서 구독해야 할 이유를 설득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춰야 하는것이 필수가 될 듯 싶다. with 코로나 시대의 공유 경제에서 구독 경제로 넘어가는 선상에 있는 것 같다.

네이버, 카카오가 '구독'에 뛰어든 이유는

스타투데이

네이버, 카카오가 '구독'에 뛰어든 이유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1일 오후 10:4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