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고는 미드필더 스포츠 중 축구로 비유한다면 TV 광고는 골의 점유, 탈환, 공격과 수비의 연결을 맡는 미드필더라 할 수 있다. 경기 전체를 파악하고 각 포지션과 협력해 그라운드 어디에서도 수비수, 공격수와 더불어 플레이하며, 각 포지션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므로 미드필더의 역량에 따라 공격의 퀄리티가 결정된다. 미드필더가 스트라이커에게 적시에, 적소에 골을 패스하면 득점 가능성이 커지고 경기에 승산이 생긴다. TV 광고는 제품서비스의 가장 강력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시청각적으로 전달하며 타깃 그룹은 물론 주변부의 폭넓은 소비자층까지 인지와 호감을 불러일으킨다. 방송 매체에 노출된 잠재고객들은 광고를 보고 바로 구매하지는 않지만 자신이 기억하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인 인상을 받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해당 제품서비스를 알아보고 시도해 본다. 즉, 다양한 접점의 브랜드 터치 포인트가 수비수나 공격수라면 미드필더는 그쪽으로 제품서비스의 인지와 호감을 연결해 주는 것이다. 특히 강한 메시지와 임팩트 있는 크리에이티브의 TV 광고는 미드라이커 역할을 할 수 있다. 직접 슈팅을 하거나 다른 선수에게 전방으로 패스를 하는 역할을 하는 미드라이커는 득점을 하는 미드필더다. "

왜 TV 광고를 하세요? > 일침렌즈/최수정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왜 TV 광고를 하세요? > 일침렌즈/최수정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3일 오전 5:46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