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이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4가지] 많은 회사들이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하기 많이 어려워 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빠르게 성과를 만들어 내야하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현실적으로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하기 어려워 집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 현실적인 어려움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분석하기가 어렵다. ✅콘텐츠 방향을 정하고 꾸준히 진행하기 어렵다.(담당자가 변경 됐을 때 콘텐츠 지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가?) ✅얼마의 광고비를 써야하는지 애매하다보니 콘텐츠 마케팅을 꾸준히 유지하기 어렵다. ✅정해진 기한이없이 꾸준히 기다려야 한는 접이 어렵다. 4가지 현실적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신중히 고민하기 않고 무작정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면 매우 위험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무언가 억지로 콘텐츠를 만들려고 하면 더 역효과>가 나는 경유가 많습니다. 적절한 지점을 찾는 것이 콘텐츠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하고 유지하는 것은 많은 비용, 시간, 인원이 투여되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콘텐츠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어 모든 회사가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기 위해서는 당분간은 큰 욕심을 버리고, 그저 꾸준히 진행하는 것에만 초점을 맞춰야 할 것 같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다라는 생각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03화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가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Brunch Story

03화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가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5일 오전 3:5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