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를 붙잡아둘 랜딩 페이지 설계 4가지 | 커리어리

<사용자를 붙잡아둘 랜딩 페이지 설계 4가지 원칙> 1. 랜딩 페이지는 사용자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처음 접하게 되는 페이지이다. 2. 랜딩 페이지는 사이트에 대한 이해가 거의 없는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적재적소에서 제공해야 한다. 3. 잘 만들어진 랜딩 페이지는 사용자들에게 - 브랜드에 대한 이해 - 신뢰 제공 - 특정 제품이나 콘텐츠, 서비스 구매 연결 이 가능하도록 한다. 4. 사용자가 랜딩 페이지에 방문했을 때 100명 중 47명이 이탈하고, 평균 3초(2.6초) 안에 웹사이트에 계속 머물지를 결정한다고 한다. 5. 랜딩 페이지는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사용자를 설득해서 웹사이트에 계속 머무르도록 설득 시켜야 한다. 6. 랜딩 페이지를 잘 만들기 위해 기억할 4가지 - 이 브랜드를 잘 소개하고 있는지? / 직관적인 이름과 로고, 서비스 구매 동기와 방법 제공 - 사용자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가? / 구매 후기, 명망 있는 회사 언급 - 정보 설계 / 카테고리 노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기 쉽게 설계 - CTA(Call to Action)으로 행동 유도 / 명확하게!!

서비스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3초: 랜딩 페이지 UX 4가지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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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0월 19일 오전 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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