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강정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글로벌사업
“9월 유튜브 사용시간 701억분으로 압도적 1위 1년 새 사용시간 가장 많이 늘어난 앱은 넷플릭스 “유튜브 추천작, 넷플릭스서 보는 콘텐츠 소비” 한국인 자주 쓰는 카카오톡은 279억분, 네이버는 197억분”
유튜브·넷플릭스에 빠진 韓... 카카오톡·네이버보다 더 오래 봤다
Naver
2021년 10월 19일 오후 1:49
추천해요 4
저장 4 • 조회 0
추천해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