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Killed the Social? | 커리어리

Video Killed the Social? 하루 평균 소셜미디어 이용시간이 2019~2020년 145분 정점을 찍고 올해부터 하락세. 결국 고객의 시간점유 싸움에서 어딘가에게 타격을 입은건데... 가장 유력한건 넷플릭스, 디즈니+와 같은 OTT 서비스들. '오징어게임' 덕에 한국에선 어르신들까지 본다는 넷플릭스(한국 월간이용자수 1천만명 근접)를 중심으로 글로벌 로컬 가릴 것 없이 OTT가 대중화 되며 많은 시간을 쓸어가는 중. #소셜에대한피로감도한몫 #책은점점더멀어지는중

소셜미디어, 이젠 쇠퇴 시작?

씨로켓 [C-Rocket]

2021년 12월 8일 오후 2:5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