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료 0' 배달 앱 시장 뛰어든 신한은행…진짜 노림수는? 신한은행이 안드로이드 버전 '땡겨요’를 출시. 앱 개발에만 140억원을 투입. 수수료는 기존의 6분지 1수준인 2%. 광고료도 없다고. 음식배달 서비스에서는 돈을 벌 생각이 없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된 소상공인과 소비자에게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 은행의 보기 드문 독특한 시도인데 꼭 성공하길 바랍니다!

'광고료 0' 배달 앱 시장 뛰어든 신한은행...진짜 노림수는?

Naver

'광고료 0' 배달 앱 시장 뛰어든 신한은행...진짜 노림수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3일 오전 1:34

댓글 1

함께 읽은 게시물

‘브랜드 챔피온’은 누구일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며, 누구보다 열성적인 브랜드 마니아 같은 사람이다. 이들은 조직 내의 회의론자를 만나면, 브랜드 핵심가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브랜드다움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독려한다. 기업 내부의 긍정적인 버즈(Buzz)의 중심에는 브랜드 챔피온이 있다.

... 더 보기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조회 174


데이터 분석? AI 기술? 멘토링이 필요한 저연차 재직자는 주목!

... 더 보기

조회 59


대학원 갈까 말까? I 공공기관 MZ 취업 입사 후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

v0.dev PRD Generator (Pro Ver.)

SuperPM

v0.dev PRD Generator (Pro Ver.)

< 당신에게 필요한 건, 딱 100미터 앞의 시야면 충분해요 >

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