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료 0' 배달 앱 시장 뛰어든 신한은행… | 커리어리

'광고료 0' 배달 앱 시장 뛰어든 신한은행…진짜 노림수는? 신한은행이 안드로이드 버전 '땡겨요’를 출시. 앱 개발에만 140억원을 투입. 수수료는 기존의 6분지 1수준인 2%. 광고료도 없다고. 음식배달 서비스에서는 돈을 벌 생각이 없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된 소상공인과 소비자에게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 은행의 보기 드문 독특한 시도인데 꼭 성공하길 바랍니다!

'광고료 0' 배달 앱 시장 뛰어든 신한은행...진짜 노림수는?

Naver

2021년 12월 23일 오전 1:34

댓글 1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