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제 - '시니어 마케터의 역할'
📍 주제를 선택한 이유 - 시니어 마케터 시기인 지금, 저를 돌아보며 어떻게 성장하는 게 좋을지 생각하기 위해 ‘시니어 마케터의 역할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 경험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글감 참고 링크 - http://m.egloos.zum.com/deadfire/v/2031609
✒ 시니어 마케터의 역할
✔ 처음부터 안된다고 하지 말고 해결책을 제시하고 자신의 의견 덧붙히기
✔ 협업하는 동료들과의 소통을 위해 진정성있게 다가가기
✔ 보고는 빠르게, 피드백은 정확하게 반영하기
저는 인하우스 시니어 마케터입니다.
🌿 인하우스 시니어 마케터의 발자취
1. A : 브랜드1 블로그, 홈페이지 관리
2. A+B, B : 브랜드2 상세페이지 기획 및 인쇄물 디자인
3 A+B+C, C : 브랜드3 홍보 기획 및 콘텐츠 디자인
4. A+B+C+D, D : 온라인 광고 기획 및 집행
2022년엔 어떤 업무를 하며 성장할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지금은 성장이 더딘 것 같지만 돌아보면 업무수행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된 것을 느끼실 겁니다.
취업준비생, 실무자 등 화이팅입니다!
🕯 깨달음
- 나무가 아닌 숲을 보며 일하기
- 주인의식갖고 일하기
- 업무는 다양하고 많아지지만 연차가 쌓일 수록 유연해져 업무 속도가 빨라집니다.
- 일 진행상황을 먼저 빠르게 보고하기
📍안 좋은 예시
- 오히려 연차가 쌓일 수록 배우지 않아 도태된다
- 연차는 실력과 비례하지 않는다.
📍좋은 예시
- 마케터 커뮤니티 및 사이트 활용
- 결이 비슷한 사람들과 소통하기
(맺은 인연과 끈끈한 유대 형성하기. 정보습득에 유리합니다.)
- 처음부터 안된다고 하지 말고 해결책을 제시하고 자신의 의견 덧붙히기
끝으로, 벼는 익을 수록 고개를 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