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충성도 강화를 통한 시장 확대> 데 | 커리어리

<스타벅스 충성도 강화를 통한 시장 확대>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최근 3년 간, 코로나19 전후 스타벅스 결제금액 증감 추이와 고객 매장 방문을 락인(Lock-in)하는 스타벅스 충성도 강화 전략과 성과에 대한 분석했습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 - 실시간데이터 기반 기업/시장 분석

와이즈앱/리테일/굿즈 - 실시간데이터 기반 기업/시장 분석

2022년 1월 19일 오전 8:09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지난 23일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서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하반기 이커머스 및 유통 마케팅 전략 웨비나>를 진행했습니다. 웨비나에서 소개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와이즈앱 인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wiseapp.co.kr/insight/detail/225/? ▶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행동의 변화 ▶ 마케팅의 진화 : 데이터 기반 마케팅 ▶ 리테일 테크의 진화 ▶ 코로나 엔데믹 시대 이커머스 및 유통 마케팅 전략

와이즈앱/리테일/굿즈 - 실시간데이터 기반 기업/시장 분석

와이즈앱/리테일/굿즈 - 실시간데이터 기반 기업/시장 분석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